2018 'LEGO® DC Super-Villains' Korean version will be released in Octob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323회 작성일 18-09-03 14:58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을 오늘 공개 했습니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레고 프랜차이즈 최초로 DC 유니버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소에서 악당들이 중심이 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또한 레고 게임 최초로 플레이어들은 그들만의 DC 악당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캐릭터는 스토리의 중심이 될 것이며 다른 빌런들과 함께 팀을 맺고 DC 오리지널 스토리를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은 10월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유머 넘치는 초능력들을 동원해 수많은 DC 유니버스의 장소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많은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통해 그들만의 캐릭터를 창조해 나갈 수 있으며 스토리를 진행하고 그들의 새로운 힘과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고 DC Super 빌런’속에서, ‘저스티스 리그’는 사라지고 스스로를 ‘저스티스 신디케이드’ 라고 부르는 집단이 지구에 등장 합니다. 하지만 DC 슈퍼 빌런들은 ‘저스티스 신디케이드’가 지구를 위협하는 악당 집단이라는 것을 알아내고 그들에 맞서 지구를 지키기로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조커, 할리 퀸, 그리고 렉스 루터 등과 함께 힘을 모아 또 다른 악당들인 ‘저스티스 신디케이드’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며 레고 게임만의 스타일로 드넓은 DC 유니버스를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고 DC Super 빌런.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