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Batman™: Arkham Knight PlayStation®Hits' Korean version is released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94회 작성일 18-09-03 15:37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배트맨™: 아캄 나이트 PlayStation®Hits’ 버전을 7월 26일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습니다. 

 

‘PlayStation®Hits’는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PS4™ 소프트웨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시리즈로, 국내 권장소비자가격은 22,800원 입니다.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는 배트맨이 보호하기로 맹세한 도시 고담시와 배트맨 자신에게 큰 위험이 닥치게 됩니다. 한편 다크 나이트를 영원히 파괴하기 위해 돌아온 스케어크로우는 펭귄, 투페이스, 할리퀸을 포함한 인상적인 명단의 슈퍼 악당들과 연합하게 됩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는 직접 운전 할 수 있는 전설적인 배트모빌,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명성 높은 게임 플레이, 고담의 거리와 하늘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배트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 할 것입니다. 

 

 

PS4_BAK_HITS_Cover_KR_print-1.jpg

 

screen_1.jpg

  

screen_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