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LEGO DC SUPER Villains’ Nintendo Switch Korean Version’s Pre-order s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332회 작성일 18-10-18 10:15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1월 1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10월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예약 판매 기간은 10월 18일 오후 3시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가격은 62,900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트맨 로고가 새겨진 ‘고급 스냅백 모자’와 ‘렉스 루터’ 레고 미니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며, 예약판매 된 타이틀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날인 10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스냅백.jpg

* 상기 이미지는 실제 예약판매 선물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Lex_Luthor_minifig.jpg

* 상기 이미지는 실제 예약판매 선물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레고 프랜차이즈 최초로 DC 유니버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소에서 악당들이 중심이 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또한 레고 게임 최초로 플레이어는 그들만의 DC 빌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 하게 되며 그 캐릭터는 스토리의 중심이 되어 다른 빌런들과 함께 팀을 맺고 흥미진진한 DC 오리지널 스토리를 함께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 특징

 

 레고 게임 최초의 빌런 주인공: 레고 게임 최초의 빌런이 주인공이 되는 게임으로 빌런의 입장에서 크라임 신디케이트라는 더 큰 빌런을 상대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게임 시작 전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된 캐릭터를 생성하여 조커, 할리 퀸, 렉스 루터등 스토리속의 DC 슈퍼빌런들과 팀이 되어 스토리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DC와 함께 쓴 완성도 높은 게임 스토리: DC와 함께 협력하여 게임 스토리를 작업하여 보다 원작과 고유성을 유지하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완성하였습니다.

 

 레고 특유의 즐거움을 지닌 코옵 멀티 모드: 친구, 가족들과 함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게 하여 함께 협력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8년 11월 1일

장르: 액션

가격: 62,900원 (NS)

기타: 자막 한글화



레고 DC SUPER 빌런 NS 팩키지 샷.jpg

 

스크린샷1.jpg

 

스크린샷2.jpg

 

스크린샷3.jpg

 

스크린샷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