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Hogwarts Legacy Trail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77회 작성일 22-08-25 11:05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호그와트 레거시의 신규 한글 트레일러 및 발매예정일을 공개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오픈월드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2023년 2월 10일 발매 예정입니다. "세바스찬 샐로의 다크 레거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서는 플레이어가 마주하게 될 보다 어두운 부분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게임에서 위험한 지역과 사악한 적 그리고 그림자에 숨어 있는 위협적인 신비한 동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바스찬 샐로와 함께하는 호그와트 레거시의 선택적 동료 퀘스트에 초점을 맞춘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용서할 수 없는 저주와 플레이어가 샐로 가문의 미스터리를 알게 되면서 어둠의 마법과 대치할지 아니면 받아들일지를 결정하며 겪게 될 딜레마를 엿볼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플레이어를 자신만의 모험으로 안내하는 실감 나는 마법으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고대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5학년 전학생이 되어, 마법 세계에 기록되지 않은 삶을 체험하고, 마법 세계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납니다. 모험 속에서 위험한 적을 상대하며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고, 마법 물약을 제조하고, 마법 식물을 수확하면서 캐릭터의 능력을 키워나갑니다. 또한 함께할 친구들을 만나고 학교 교수님들과 시간을 보내며 마법사들의 미래를 위험에 처하게 할 위협과도 맞서게 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PC용으로 출시되며, Nintendo Switch의 발매일은 추후 확정될 예정입니다.


보다 많은 정보는,

Facebook (https://facebook.com/HogwartsLegacy), 

Twitter (https://twitter.com/HogwartsLegacy), 

Instagram (https://instagram.com/HogwartsLegacy), 

YouTube (https://youtube.com/HogwartsLegacy), 

웹사이트 (http://www.hogwartslegacy.warnerbrosgames.com)에서 확인 하세요.


Warner Bros. Games 소개

Warner Bros. Games는 Warner Bros. Home Entertainment, Inc.의 게임 부서로, 월드와이드 퍼블리셔, 개발사, 라이센서 및 디스트리뷰터로 콘솔, 휴대기기, 모바일, PC 기반 게임을 자체 제작 및 서드파티 개발을 통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arnerbrosgame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rtky Games 소개

Portkey Games는 Warner Bros. Games의 자회사로, J.K. 롤링의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모험에 빠져드는 새로운 마법 세계의 모바일 및 비디오 게임 제작에 전념하는 레이블입니다. Portkey Games는 플레이어에게 스스로 이야기를 진행하고 마법 세계의 설정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여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창조합니다. 이 레이블은 게이머와 해리 포터 팬들에게 그들만의 마법 세계 이야기를 만들어 가면서 마법 세계의 마법에 푹 빠지게 되는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Avalanche Software 소개

1995년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설립된 Avalanche Software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시리즈들의 팬들에게 상호작용 경험을 선사해왔습니다. 2016년 Warner Bros. Games에 합류하여 현재 마법 세계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오픈 월드 액션 RPG인 호그와트 레거시를 제작 중입니다. Avalanche Softwar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valanchesoftwar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OGWARTS LEGACY 소프트웨어 © 2020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Avalanche 개발. WIZARDING WORLD 및 HARRY POTTER 퍼블리싱 권리 © J.K. Rowling. PORTKEY GAMES, HOGWARTS LEGACY, WIZARDING WORLD 및 HARRY POTTER 캐릭터, 이름, 관련 표시 © 및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WB SHIELD LOGO: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2)

 


출시일: 2023년 2월10일 

장르: 액션 어드벤처/RPG

가격: 미정

기타: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