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Gotham Knights Trailer Details PC Feature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63회 작성일 22-09-29 19:19

본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Warner Bros. Games 및 DC는 Warner Bros. Games Montréal 와 협력하여, 오픈 월드 액션 RPG 고담나이트의 새 트레일러에서 PC 플레이 영상을 오늘 공개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향상된 성능을 위한 4K 해상도, 초고속 프레임 속도, 레이트레이싱은 물론 Nvidia DLSS2, AMD FSR 2 및 Intel XeSS(Xe 슈퍼 샘플링)와 같이 플레이어들이 PC 버전의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고품질 비주얼 기능을 중점적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PC 게이머는 2022년 10월 21일 발매될 고담나이트의 확장 커스터마이즈 옵션은 물론 울트라 와이드 및 멀티 모니터 지원 기능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21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로 출시될 고담나이트는 현재 예약판매 중에 있으며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고담나이트 PS5 (패키지 제품)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233 커스텀 배트사이클 스킨 및 고담나이트 고급 키 체인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고담나이트에서 플레이어는 배트맨의 유지를 이어 고담시의 새로운 수호자가 된 DC의 슈퍼히어로 군단의 배트 패밀리로서 배트걸, 나이트윙, 레드 후드 및 로빈 역할을 플레이합니다. 도시의 숨겨진 가장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고 악명 높은 빌런들과 웅장한 전투를 벌이며 끊임없는 도전을 마주하다 보면, 플레이어는 어느새 다크 나이트가 되어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고담 나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GothamKnightsGame.com을 방문하시거나 Twitter (@GothamKnights), YouTube (GothamKnights), Instagram (@GothamKnights), Facebook (GothamKnights), Discord (GothamKnights)에서 대화에 참여하세요.


 출시일 : 2022년 10월 21일

 장르 : 오픈 월드 3인칭 액션 RPG

 가격 : 79,800원 (PS5 패키지)

 기타 :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