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lay Interactive Co., Ltd. is inputting full effort to publish/distribute diverse genre of console games in Korean market. We will also continue to pursue Korean localization for various titles.  

PS4 PS5 Switch LEGO STAR WARS : THE SKYWALKER SAGA

페이지 정보

본문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스타 워즈의 은하계를 탐험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중 가장 많은 LEGO Star Wars 캐릭터와 탈것이 등장하며 새로운 몰입형 전투 메커니즘과 탐험해 볼 수 있는 수 많은 행성은 물론 더 많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스카이 워커 사가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LEGO 유머 렌즈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스타 워즈™: 보이지 않는 위협 또는 스타 워즈™: 새로운 희망 또는 스타 워즈™: 깨어난 포스 중 원하는 에피소드부터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서 우리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지금까지는 없던 LEGO Star Wars 경험을 은하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탐험할 수 있는 자유로움과 함께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TT Games 프로덕션 총괄 겸 전략 디렉터 Jonathan Smith. "프랜차이즈의 기존 팬이나 처음 접해보는 사람들 모두 스타 워즈의 아홉 편의 대장정을 LEGO 게임이 전하는 유머와 매력과 함께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은 홀로 프로젝터로 나만의 경로를 개척하고 이야기를 진행하며 하나씩 행성들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여러분은 적 우주선과 조우하거나, 밀레니엄 팔콘™, 제국 타이 파이터™, 반란군 X윙™은 물론 다양한 전설의 탈것을 직접 조종하게 됩니다. 목적지에 도달하면 메인 스토리를 진행할 지 아니면 은하계에 퍼져 있는 흥미로운 퀘스트나 퍼즐을 먼저 진행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탐험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카이버 브릭을 이용해 제다이, 영웅, 다크 사이드, 악당, 넝마주이, 범죄자, 현상금 사냥꾼, 아스트로맥 드로이드, 프로토콜 드로이드 등 다양한 클래스의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오비완 케노비™, 핀™, BB-8™, 레아 공주™, 요다™, 보바 펫™, 다스 몰™, 포 대머론™은 물론 300명이 넘는 캐릭터를 아홉 편의 영화에서 잠금 해제해 프리 플레이 모드에서 재미있고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잔 클로스의 정글 달에서부터 코러산트의 활기찬 도시, 나부의 상징적인 초원과 자쿠의 사막 언덕까지 LEGO Star Wars의 은하계는 전부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우주입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은하계 저 멀리의 이야기를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궁극의 비디오 게임입니다." Lucasfilm Games, 부회장 Douglas Reilly. "플레이어 여러분은 스카이워커 사가의 아홉 편의 영화를 탐험하며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재미와 유머를 지금까지 중에 가장 훌륭한 LEGO Star Wars 모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는 LEGO 게임이 모든 연령의 플레이어에게 선사하는 잊을 수 없는 게임플레이와 어마어마한 분량으 컨텐츠가 담겨 있습니다." LEGO Group, Digital Games 부회장 Sean McEvoy "어린이와 가족들이 하나가 되어 은하계를 탐험할 수 있어 스타 워즈 세계관에 입문할 수 있는 재미있고 쉬운 방법입니다." 


(참고: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와 PC용으로 발매됩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페이스북 (LEGOStarWarsGame), 트위터 (@LSWGAME), 인스타그램 (LEGOStarWarsGame) 그리고 유튜브 (LEGOStarWarsGam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casfilm, the Lucasfilm logo, STAR WARS and related properties are trademarks and/or copyrights, in the United States and other countries, of Lucasfilm Ltd. and/or its affiliates. © & TM Lucasfilm Ltd. All rights reserve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1)


출시일 : 2022년 4월 5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가격 : 64,800원

기타 : 자막 한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he above products are limited to those released in 2017-2019.